번호 제목
10
동영상 위에 ppt 가사 띄우는 꿀팁공개! 따라만 하면 5분 완성! (feat.오버레이믹서)
 손쉽게 동영상 위에 가사 띄우는 방법고정된 이미지 / 배경화면에 나오는 자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위에 가사 띄우기! 교회에서 찬양가사나 여러 가지 메시지 띄우기에도 좋습니다. 영상에 나온 순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5분 안에 손쉽게 영상위에 가사를…
VNReporter_Jin 2020-03-27
9
[노출3요소] 조리개로 아웃포커싱 완전정복?! 인물사진 걱정 NO! (F값의 마법)
 조리개로 아웃포커싱 완전정복?! 인물사진 걱정 NO! (F값의 마법) ISO / 셔터스피드 / 조리개 노출의 3요소 중 조리개에 대해 알아봅니다. 노출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사진과 영상의 표현에도 영향을 주는 조리개 ! 흔히 F값이라고 불리는 조…
VNReporter_Jin 2020-03-16
8
[노출3요소]영상 속 검은줄과 잔상의 정체는? 셔터스피드가 영상에 미치는 영향 (feat.모션블러 & 플리커…
 영상 속 검은줄과 잔상의 정체는? 셔터스피드가 영상에 미치는 영향 (feat.모션블러 & 플리커) ISO / 셔터스피드 / 조리개 노출의 3요소 중 셔터스피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영상의 노출은 맞았는데 영상속에 이상한 줄무늬가 찍혔던…
VNReporter_Jin 2020-03-16
7
[사진 및 영상 클라우드플랫폼] 저장용량 무한대!!! 이미지 캐논 +  Canon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와 함께 찾아올 신서비스 이미지 캐논 클라우드(Image. Canon)곧 출시될 캐논의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와 함께 캐논 유저들에게 찾아올 새로운 서비스, 이미지 캐논(Image.Canon) 클라우드를 소개합…
VNReporter_Jin 2020-03-06
6
[노출3요소] 카메라 사진이 휴대폰보다 별로라면 이것이 원인? ISO와 노이즈
 카메라 사진이 휴대폰보다 별로라면 이것이 원인? ISO와 노이즈 최신형 카메라를 샀는데 찍은 사진/영상의 화질이 좋지 않다면? 뿌옇게 나온 사진 결과물을 얻었다면? 아마도 ISO 설정을 자동(Auto)로 해두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나 어두운 곳…
VNReporter_Jin 2020-03-06
5
유튜브초보 채널 이것만은 절대 하지마라! 전)피키캐스트 기획자 조고든의 비디오노트 채널 피드백
 유튜브초보 채널 이것만은 절대 하지마라! 전)피키캐스트 기획자 조고든님과 비디오노트 채널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보았습니다. 그가 극구 말린 이것은 무엇일까요? 평소 유튜브 초보자분들을 위한 강의에서 원맨토크 / 하우투 / 리뷰 / 브이로그 4가…
VNReporter_Jin 2020-03-02
4
코로나19 바이러스 안전을 위해 집에서 10주동안 무료로 영화보는 방법 (Feat.왓챠플레이, 넷플릭스, 웨…
 코로나19(Covid 19) 바이러스로 어지러운 시국에 영화관 가기 눈치보였다면? 유료 스트리밍 사이트의 프로모션을 활용해 무료로 2달반을 버텨보는 것은 어떨까요?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 웨이브 의 신규가입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영화관 가는 수고없이 그 …
VNReporter_Jin 2020-03-02
3
이것만 알면 조명 왕초보 탈출?! 유튜브 조명구매팁 3가지 (용도/환경/금액에 따라)
 초보 유튜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위한 장비선택을 도와드립니다. 조명 사용 안해도 충분히 밝은 것 같은데 왜 조명을 사용할까 궁금하셨다면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조명을 사용하는 이유와 더불어 조명 고를 때 확인할 스스로의 상황 3가지, 그리고 제품 상세 …
VNReporter_Jin 2020-02-19
2
라면익는 속도보다 빠르다?! 초보 유튜버를 위한 채널만들기 HOW TO (a.k.a 라면 먹고 갈래?)
 라면익는 속도보다 빠르다?! 초보 유튜버를 위한 채널만들기 HOW TO (a.k.a 라면 먹고 갈래?) 초보 유튜버를 위한 HOW TO 그 첫 번째 시간, 가장 기본이 되는 채널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영상은 본계정 이외에 별도의 유튜브 …
최고관리자 2020-02-07
1
[V뉴스]아카데미 시상식 영화
 아카데미 시상식 영화 '기생충' 수상 가능성? 유기자의 노미네이트 부분별 탐구+ 깨알 촬영팁! 2월 9일(한국기준 2월 10일 오전10시)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 올해는 영화 기생충이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202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