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출시] Z 7II 및 Z 6II 론칭 세미나 ‘니콘스쿨 스페셜 라이브 Z’ 실시

유진천기자 2020-12-09 (수) 13:33 3년전


 


Z 7II 및 Z 6II 론칭 세미나 ‘니콘스쿨 스페셜 라이브 Z’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돌아오는 주 일요일 13일 오후 7시 신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7II 및 Z 6II를 비대면으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론칭 세미나 ‘니콘스쿨 스페셜 라이브 Z’ 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개최됩니다. 12월 10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Z 7II와 Z 6II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니콘스쿨 스페셜 라이브 Z에서는 소비자들이 Z 7II와 Z 6II의 특장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야경 및 풍경사진 전문 서영균 작가, 스냅사진 전문 장성진 작가와 함께하는 신제품 리뷰 시간이 마련됩니다. 리뷰 프로그램에서는 작가들의 신제품 사용 경험담을 비롯해 핵심 기능과 활용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주는 질의응답 순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문은 사전 또는 생방송 중 응모할 수 있고, 우수 질문자에게는 라씨 외장하드 및 사진 보정 프로그램인 루미나르 AI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사전 질문 응모는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전략영업부 부장은 “대면 행사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온라인을 통한 신제품 론칭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Z 7II, Z 6II에 대한 궁금증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도록 최대한 소통하며 생생한 간접 경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0일부터 내년도 2월 28일까지 신규 바디인 Z 7II와 Z 6II, 새로운 표준 단초점 렌즈인 NIKKOR Z 50mm f/1.2 S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 신청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카메라 또는 렌즈 활용에 유용한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진천 기자 / jins3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