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Inside] 게임, 왓챠. 넷플릭스 모두 최적화! 완벽한 안방 1열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Philips Hue Play)

유진천기자 2021-01-29 (금) 10:29 3년전



 




게임, 왓챠. 넷플릭스 모두 최적화! 완벽한 안방 1열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Philips Hue Play) 



안방에서의 생활아 길어지는 요즘, 최적화된 조명 하나만 있다면 내 공간을 최고의 1열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노트에서 공간연출 조명으로 소개했던 필립스 휴조명의 신제품 Philips HUE PLAY 가 국내에 정식 출시됐습니다. *비디오노트에서는 빠른 소식을 위해 필립스에서 조명장비를 무상으로 대여 받았으며, 콘텐츠는 촬영자의 주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휴브릿지와 연동하여 1600만 화소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웜화이트부터 쿨화이트까지 조명의 느낌도 세분화해 표현해 낼 수 있는 조명입니다. 휴플레이의 경우 장면과 사운드를 분석화 동기화 하여 화면의 확장, 몰입감의 확대를 끌어낼 수 있는 조명입니다. 뮤직비디오, 공연실황, 왓챠/넷플릭스 등의 스트리밍 환경에서 특히 그 빛을 발하며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개인 PC방과 같은 연출을 지원합니다. 게임 스트리밍을 하는 이들에게는 남들과는 차별적인 환경을 보여줄 수 있는 색조명으로서 기능합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 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진천 기자 / jins3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