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화제] 캐논코리아x헤이딜러, 내 차와의 추억을 남기는 ‘내차사진관’ 프로젝트 진행

유진천기자 2022-06-13 (월) 14:47 1년전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온라인 내차팔기 앱서비스 헤이딜러와 함께 ‘내차사진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내차사진관’ 프로젝트는 소셜 미디어 위주로 ‘인증샷’이 대세인 시대에 정작 오랜 시간 함께한 자동차와의 소중한 추억은 제대로 남기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캐논과 헤이딜러는 자동차와 함께한 시간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촬영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실제 차 판매 의향과 관계없이 차를 소유한 차주라면 누구나 내차사진관 온라인 사이트에서 별도 회원 가입 및 앱 설치 없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예약 기간은 6월 3일(금)부터 7월 2일(토)까지며, 당첨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은 오는 7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 동안 성수동 카페 ‘쎈느’에서 진행된다.


한편, 내차사진관에서는 캐논의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EOS R 시리즈 최초의 APS-C 타입 고성능 미러리스 모델인 EOS R7과 EOS R10이 현장에 전시되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내차사진관 촬영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현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헤이딜러와 캐논이 별도로 마련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관심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내차사진관’ 프로젝트를 통해 참여자들이 자신의 자동차와 쌓았던 추억을 캐논 카메라와 함께 남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입력부터 출력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차사진관은 프로젝트는 9명의 인플루언서가 사전 화보촬영에 모델로 참여했다. 김재우&조유리 부부, 런업, 다우니, 고민영 등 인플루언서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내 차와의 멋진 추억사진을 남겼다. 인플루언서들의 멋진 화보와 내차사진관 사전 예약은 온라인 내차사진관 응모 페이지(https://www.heydealer-canon-stu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천 기자 / jins3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