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세미나] 캐논코리아, ‘[R Live] EOS R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 개최

유진천기자 2022-09-02 (금) 12:39 1년전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R Live] EOS R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를 오는 8월 31일(수)과 9월 7일(수)에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EOS R 시스템을 활용해 사진 스타일이 다른 두 작가의 작품과 사진 촬영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캐논코리아는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를 통해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EOS R 시스템의 강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R Live] EOS R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는 ‘이성과 감성 사이, 건축 사진가와 여행 사진가는 R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할까?’라는 주제로 이성 영역은 이남선 작가가, 감성 영역은 여행 사진가 ‘낭만배군’이 담당하여 진행한다. 이남선 작가는 공공기관 및 기업체의 전경을 다수 촬영한 건축 사진가로, 건축물 촬영 시 자주 사용하는 장비와 액세서리, 추천 촬영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여행 사진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는 낭만배군 작가는 감성적인 사진 촬영에 제격인 EOS R5의 활용법을 여행 사진 노하우와 함께 전수할 계획이다.


세미나 강의는 ▲이남선 작가 8월 31일(수) ▲낭만배군 9월 7일(수) 양일 오후 7시 30분에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라이브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는 방송 이틀 전과 방송 시작 30분 전에 방송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받게 된다.


한편, ‘[R Live] EOS R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는 캐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https://www.youtube.com/c/캐논TVCanonKore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진천 기자 / jins3112@naver.com